대우건설,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입찰·계약 혜택 제공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4-03-15 13:21:36

대우건설이 지난 14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2024년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김보현 대우건설 부사장은 축사에서 "대우건설이 어려운 건설경기 속에서도 6년 만에 시공능력평가 3위권 재진입 등 견실한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협력회사의 노력 덕분"이라고 평가한 뒤 우수협력회사에 상패를 전달했다.

 

▲ 김보현 대우건설 부사장이 14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열린 '2024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의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는 지난 2007년부터 이어져 왔다. 이 자리에서는 우수협력회사와 최우수협력회사를 발표하는데, 최우수협력회사에는 1회 계약우선권과 해당연도 계약이행보증금 50%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하자처리 우수협력회사 대해서도 입찰 인센티브와 해당 연도 계약이행보증금 50% 감면 혜택을 새로 제공했다. 또한 우수협력회사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컨설팅·지원을 도입했고 금융지원도 확대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동반성장 가치를 최우선으로 사내 상생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협력회사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