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교동청년회 경로잔치 & 은혜교회 불우가정 대청소 봉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4-29 13:34:35

경남 밀양시 교동청년회(회장 이종구)는 28일 밀양대공원에서 관내 어르신 400여 명을 초청,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29일 경로잔치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는 교동풍물패의 식전 공연과 청년회원들의 큰절을 시작으로 밀양맘 댄스, 트로트 가수, 대동한마당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과 푸짐한 경품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주도한 이종구 청년회장은 "어른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그동안 행사를 준비하며 했던 고생이 잊히는 것 같다.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밀양시·은혜교회 등불봉사단 취약계층 대청소 봉사

 

▲밀양시 삼문동 은혜교회 등불봉사단 회원들이 대청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희망복지지원단은 28일 삼문동 은혜교회 등불봉사단(단장 안병우)과 함께 교동 취약계층 가정 대청소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등불봉사단은 은혜교회 신도로 구성된 봉사 단체로, 이날 10여 명의 봉사단원은 마당에 방치된 물건과 쓰레기 2톤가량을 치우고, 나뭇가지와 잡초를 정리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안병우 단장은 "단원들의 손길로 깨끗하게 정돈된 집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봉사단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다면 앞장서서 돕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