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 퀵 오더 카드발급 서비스' 개시

황현욱

wook98@kpinews.kr | 2023-10-27 13:44:13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신청 당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카드를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신한 퀵 오더(Quick Order) 카드발급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방문할 신세계백화점을 선택하면 신한카드에서 즉시 심사를 진행한 후 발급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해 준다. 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면, 본인확인 후 바로 카드를 받고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신청 후 발급까지 15분정도 소요되며, 최대 2시간이내 완료된다.

 

▲신한 퀵 오더 주의사항. [신한카드 제공]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수 있고 백화점 휴무일을 제외한 주말·휴일에도 카드를 빠른 시간내에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한카드는 이미 신세계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카드 신청을 받고, 당일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나 '신한 퀵 오더'를 통해 카드 신청을 위한 방문이나 신청 후부터 발급까지 기다릴 필요를 없앤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신세계 신한카드'부터 적용되며, 추후 대상카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고객센터가 있는 전국의 신세계백화점(마산·천안아산점 제외)에서 카드 수령이 가능하다.

서비스 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신한 퀵 오더를 통해 신세계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12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1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1회에 한해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 퀵 오더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앱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