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결혼식 공개, 손현주·지창욱 참석

김현민

| 2019-02-13 16:45:55

▲ TV조선 제공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연애의 맛'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지난해 8월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난 이필모와 서수연은 필담을 나눈 캠퍼스 데이트, 돌발적으로 떠난 부산 여행과 정동진 여행, 낭만적이었던 김장 데이트 등 다양한 추억을 쌓으며 가까워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25일 뮤지컬의 열기가 채 식지 않은 무대 위에서 동료들과 관객들의 도움을 받은 공개 프러포즈 자리에서 결혼을 약속한 뒤 지난 9일 결혼식을 올렸다.

 

13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22회에서 '필연 커플'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플로리스트인 서수연 오빠의 도움을 받아 100% 생화로 장식됐다. 당시 결혼식장은 축복을 전하기 위한 하객으로 가득 찼고 2009년 KBS2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 함께 출연한 손현주, 한상진, 지창욱을 비롯해 정일우, 이종혁 등 동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손현주는 결혼식 사회를 맡았다.

 

결혼식에서 이필모와 서수연은 서로에게 축가를 불러줬다. 서수연은 이문세의 '소녀'를, 이필모는 김동률의 '감사'를 열창하며 눈물의 정동진 이벤트에서 서로를 위해 불렀던 곡들을 다시 부르는 모습으로 박수를 받았다.

 

'필연 부부'는 손을 맞잡고 행진하던 중 하객들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나눴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결혼식을 생중계로 지켜보던 출연진은 "'연맛' 최초의 진한 스킨십"이라며 환호성을 터트렸다. 또한 결혼식 2부에서는 한상진이 사회를 맡아 짓궂은 진행으로 새신랑 이필모가 식은땀을 흘리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일사천리로 결혼을 향해 달려갔던 운명적인 '필연 커플' 이필모 서수연의 감격적인 웨딩마치가 '연애의 맛'을 통해서 전격 공개된다"며 "가족들, 친척들, 친구들 그리고 수많은 동료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두의 앞에 선 '필연'은 과연 어떤 모습과 마음으로 결혼의 문을 향해 걸어갔을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필모 서수연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연애의 맛'은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