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전국노래자랑 함양편 7일 방영-생활개선회 한마음 현지견학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7-03 13:39:09
KBS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이 오는 7일 낮 12시 10분에 녹화 방영된다.
제 63회 천령문화제 기간이었던 5월 11일 상림공원 주무대에서 열린 '함양군 편' 녹화에는 5000여 명의 군민과 관광객이 모여든 가운데 본선 진출자 16개 팀이 무대에 올랐다.
또 MC 남희석의 센스있는 사회와 함께 초대가수의 축하무대가 더해지며 다채로운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의 재치있는 입담은 물론 산양삼과 흑돼지 등 특산물을 재미있게 소개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은 군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흥이 한데 모였던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방송을 통해 아름다운 함양의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양생활개선회, 한마음 현지견학 활동 벌여
한국생활개선연합회 함양지회(회장 김윤임)는 2일 거제시와 함안군 일원에서 회원 화합을 위한 현지 견학을 추진했다.
군내 생활개선회원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현지견학은 회원들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윤임 회장은 "이번 교육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여성농업인들의 영농여건 개선과 농촌여성 복지 증진을 위해 생활개선회가 앞장서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