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이웃돕기 행렬…팔각회 100만원-해나라달나라어린이집 성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20 20:44:11

사단법인 대한민국팔각회 경남지구 창녕팔각회는 19일 창녕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창녕팔각회의 성금 기탁 모습[창녕군 제공]

 

창녕팔각회는 분단된 조국 통일을 평화적으로 성취하는 기반을 조성하고 복지사회 건설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단체로, 지역에서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승국 회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전했다.

 

영산면 해나라달나라어린이집, 성품 기탁

 

▲해나라달나라어린이집 교사와 원생들이 영산면사무소에 라면, 쌀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해나라달나라어린이집(원장 권정희)는 19일 창녕 영산면사무소에 라면 31박스와 쌀 13포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들은 어린이집 교사들과 원생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고자 십시일반으로 모은 것이다.

 

권정희 원장은 "연말을 맞아 어린이집 아이들과 함께 기부해 더욱 뜻깊다. 이번 기부를 통해 아이들이 나눔의 정을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회근 면장은 "아이들의 이웃사랑이 대견하고 또 그 마음이 기특하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보태준 해나라달나라어린이집의 온정이 우리면 전체에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