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아시안게임 맞아 '치킨교환권 증정 이벤트' 진행

김명주

kmj@kpinews.kr | 2023-09-19 13:14:24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기간을 맞아 교촌치킨 앱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국제 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응원의 열기를 보이는 국내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교촌치킨의 설명이다.

 

오는 10월 3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남자 축구, 여자 축구, 야구 3개 종목에서 예정된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에게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10월 3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여자 축구, 야구 3개 종목에서 예정된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등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제공]

 

종목별로 경기 결과를 정확히 예측한 회원 중 승부사를 추첨하고 허니콤보 제품 교환권(남자 축구, 총 20명), 레드콤보 제품 교환권(여자 축구, 총 20명), 반반콤보 제품 교환권(야구, 총 2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응원 메시지를 남긴 회원 중 응원왕 20명을 추첨해 허니순살 제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종목별 당첨자 중복 선정이 가능하고 당첨자는 오는 10월 16일에 발표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맛의 즐거움으로 응원의 열기를 더해줄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있을 경기들을 교촌치킨이 준비한 혜택과 함께 풍성하게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