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8~17일 이태원서 체험형 디자인 전시행사 진행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4-03-07 12:25:48

LX하우시스는 이달 8~17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행사 전문 공간 '케이브하우스'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TRENDSHIP)'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X하우시스의 트랜드십 행사는 지난해 성수동, 을지로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젊은층이 즐겨 찾는 장소에 전시공간을 마련, '2030세대'와 접점을 늘리려는 취지다. 

 

▲ LX하우시스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 '케이브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공간.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는 올해 디자인 경향성의 핵심 열쇳말로 '미니멀(ME:NIMAL)'을 제시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일일이 따르기보다 자기 자신에 집중하는 현상에 착안한 개념이다. 개인 내면의 열망을 반영한 공간의 변화를 의미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시공간 초입에는 옛 사진관의 느낌을 살린 '낯선 사진관'을 마련했다. 이 곳에서는 LX하우시스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보거나 체험할 수 있다. 연결된 지하 1층에는 올해 디자인 주제를 살필 수 있는 세트장과 가상현실(VR)관, 인테리어 자재로 꾸민 암실이 있다.

 

또한 전문 스튜디오 '시현하다'에서 방문객에게 어울리는 벽지 제품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주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실내 리모델링에 관심을 가진 방문객을 대상으로는 가까운 매장에서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판매 마케팅을 함께 연계해 진행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성수동, 을지로, 이태원 등 최근 주목받는 지역에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