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다음달 23일까지 겨울 정비용품 10% 할인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3-11-20 12:10:50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다음달 23일까지 서비스 센터에서 일부 겨울 정비용품 할인행사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이름은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이다.

 

▲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다음달 23일까지 서비스 센터에서 일부 겨울 정비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 부품과 교체 공임을 15% 할인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코리아 제공]

 

지난달 발표된 소비자 설문 '컨슈머인사이트 2023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내구품질, 초기품질, 판매서비스 만족도 부문 1위를 각각 달성한 데 따른 것이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고객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내 서비스 센터 방문 시 △12볼트(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 부품과 교체 공임을 15%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렉서스의 경우 에어클리어 앨리먼트가 할인 품목에 추가되며, 토요타는 타이어 교체에도 10% 할인을 적용한다.

 

행사 기간 중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면 겨울용 보습용품인 '립밤'(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을 할인 행사와 함께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 중고차를 처음으로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할 때 약 40여 개 유상점검 항목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