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제주 워케이션 고객 대상 혜택 제공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9-26 14:33:14
KB국민카드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협력해 제주 워케이션을 떠나는 직장인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워케이션 참여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제주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목표로 한다.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제주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KB페이 또는 KB국민카드로 제주 지역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건당 2000원, 행사 기간 중 최대 1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1만 원권을 지급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사전 협약된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일랜드 워크랩(제주·서귀포)을 최소 1주일부터 최대 2개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자는 워케이션 기간 중 여가 체험비 최대 5만 원, 왕복 항공권 비용 최대 10만 원 등 1인당 최대 30만 원의 지원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민관 협력 이벤트가 직장인 고객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제주 외식·숙박업 소상공인들에게는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