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사랑과 응원 전하는 짜릿한 발렌타인 이벤트
소중한 사람 이름과 방탄소년단 응원 담은 스페셜 패키지
14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 내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현장에서 소비자 모델 커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는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코카-콜라 라벨에 담은 나만의 코카-콜라는 물론,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까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들어간 패키지 14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면 QR코드가 생성된다. 이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다운받은 이미지를 현장 스태프에게 제시하면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간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매일 선착순으로 짜릿한 나만의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최근 출시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 대형 포토존도 운영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