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냉장고 10년…LG전자, 고객사랑 사회공헌으로 화답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10-17 12:24:13
1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 사회로 환원
사회공헌 이벤트로 기부금 3000만 원 축적
루게릭 환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전달 ▲ LG전자가 17일 ‘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하는 아이스버킷 댓글 챌린지’ 이벤트로 모은 기부금 3000만 원을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LG전자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왼쪽)와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인 가수 션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가 설치된 주방 이미지 [LG전자 제공]
사회공헌 이벤트로 기부금 3000만 원 축적
루게릭 환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전달
LG전자(대표 조주완)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사회공헌 이벤트 성금을 루게릭 환우 위로금으로 기부했다.
LG전자는 17일 ‘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하는 아이스버킷 댓글 챌린지’를 통해 모은 기부금 3000만 원을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비영리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는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가 10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나누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부금은 지난달 온라인으로 진행한 댓글 챌린지를 통해 마련했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냉장고와 정수기를 결합한 제품으로 지난 2013년 처음 출시됐다. 공간 효율, 사용 편의성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운 이 제품은 정수기 공간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주방 공간에 변화를 몰고 왔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제품은 편리한 사용성과 차별화된 위생관리 기능까지 갖췄다. 신제품은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한 시간마다 10분씩 살균하는 ‘UV나노(UVnano)’ 기능을 탑재했고 3단계 안심정수필터로 중금속 9종, 미세입자를 감소시키고 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을 제거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10주년을 맞은 얼음정수기냉장고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