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더베스트엑스오' 카드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10-01 14:03:16
신한카드는 지난 2월 선보인 '더베스트엑스'를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더베스트엑스오'를 새롭게 내놨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기존 더베스트엑스의 강점을 유지하면서 혜택 범위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카드 이용자는 '마이신한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 △신세계백화점 교환권 △호텔 외식권 △여행·항공 이용권 등 기존 기프트 옵션에 '마이신한포인트 20만 점 적립'을 새롭게 추가했다. 기프트 옵션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혜택은 카드 유형에 따라 차등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 혜택도 강화했다. 마이신한포인트형은 국내외 결제금액의 1%를 기본 적립하며, 월 300만 원 이상 이용 시 0.5%를 추가 적립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월 최대 5000 마일리지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두 유형 모두 '신한쏠페이'뿐 아니라 네이버페이·쿠페이 결제에도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외 결제 시 1% 추가 적립, 주유소 이용금액 3% 적립 등 신규 서비스도 포함했다.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7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과 택시 할인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연 10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및 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마이신한포인트형이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30만 원이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 전용 31만7000원, 해외겸용 32만 원이다. 기존 더베스트엑스 고객도 별도 절차 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