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주방용품 '네오플램 시리즈' 출시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10-12 11:56:46

밀폐용기류·커팅도구류 40여 종 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네오플램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리즈는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 상품으로 마련했다. 밀폐용기류와 커팅도구 총 40여 종으로 구성했다. 

 

▲ 아성다이소 '네오플램 시리즈'. [아성다이소 제공]

 

밀폐용기류는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인다. △'클릭 내열유리찬통'은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뚜껑에 '원터치 버튼'을 적용했다. △'마이스토리지 내열유리찬통'은 4면 결착형 뚜껑으로 밀폐력이 강해 음식의 맛과 향, 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시킨다. △'네오벤트 내열유리찬통'은 간편식을 즐겨 먹는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 스팀홀 마개를 적용, 뜨거워진 수증기는 내보내고 수분은 유지된다.

 

커팅도구류는 식도와 도마를 준비했다. △'올스텐 식도'는 손잡이와 칼날이 일체형이어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과도부터 육류와 생선까지 종류별로 손질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구성, 세트로 구매하기 좋다. △'티타늄 식도'는 음식물이 쉽게 붙지 않도록 티타늄 코팅을 입혔다. 손잡이 부분에는 미끄럼에 강한 'TPR 코팅 소재'를 적용했다. △'네오플램 도마'는 테두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날카로운 칼날 사용 시 바닥 밀림을 막아준다. 양면으로 쓸 수 있어 채소용, 생선용 등 식재료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 '네오플램 시리즈' 올스텐 커팅도구류.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네오플램 상품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생활에 필요한 브랜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