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 개설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3-09-21 12:00:30

LG생활건강의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 출시. [LG생활건강 제공]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제품 선정'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설루션을 제공한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제품 선택→커스텀→완성→선물하기' 네 단계로 진행된다.

전생 아티스트 유형 테스트 'WHOO AM I?'를 통해 개인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8가지 질문을 통해 성격과 예술적 감각을 분석한다. 이에 맞는 선물 제품과 포장 디자인도 추천한다.

제품은 품목과 가격, 구성 등을 고려해 다양하게 준비했다.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비첩 자생에센스 △공진향 인양 2종 세트를 비롯해, 스몰 럭셔리 아이템인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기획세트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미기는 '커스텀' 단계에서 진행한다. 궁중 예술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포장재 △리본 △실링 왁스 △보자기 △참 장식으로 나만의 로얄 아트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더후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춰 웹페이지를 제작했다. 이를 통해 제품 선택부터 선물 포장, 메시지, 배송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