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이 대통령 방문한 '낙원떡집'에 감사패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2025-10-29 11:42:21

홈앤쇼핑은 지난달 이재명 대통령이 인천 용현시장을 방문하며 들렀던 '낙원떡집'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5일 시장 상인들과 소통하던 대통령은 '낙원떡집'을 찾아 "요즘 영업은 어떠신가요?"라고 물었고, 가게 주인은 "우리 아들이 홈앤쇼핑과 덕평휴게소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한 바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낙원떡집이 지역 경제에 기여하며 전통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에 깊은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이 더 넓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재진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본부장, 이광호 백년가게 협동조합회장, 김인자·김두용 낙원떡집 사장.[홈앤쇼핑 제공]

 

'낙원떡집'은 이날 오후 3시 1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 홍보와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홈앤쇼핑은 자사 플랫폼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전국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특히 '백년가게' 사업을 통해 전통과 품질을 이어가는 소상공인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고 있다.

 

'낙원떡집' 역시 백년가게로 지정돼 이번 협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홈앤쇼핑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상공인과의 협력을 확대해 그들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