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TV, 손영준 노원구의회 의장 인터뷰 방영 예정

박지은

pje@kpinews.kr | 2024-10-17 11:33:24

창동차량기지 개발사업 담당하며 재건축 및 창동차량기지 개발 등 추진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오는 18일 지방자치TV의 '더 인터뷰'에 출연하여 지역 현안과 의정 활동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진행한다.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지방자치TV의 '더 인터뷰'에 출연해 말하고 있다. [지방자치TV 제공]

 

이번 인터뷰에서는 노원구의 미래 발전을 위한 주요 사업들과 의회 활동의 비전이 다뤄질 예정이다.

 

손영준 의장은 인터뷰에서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소감을 전하며 "의원들의 만장일치로 의장이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특히, 노후화된 재건축 문제, 강원도 역세권 개발, 창동차량기지 개발 등 노원구의 핵심 사업들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그는 노원구의회가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소통을 기반으로 주민들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의장으로서 주민들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추진하며, 특히 노원의 저출산·고령화 문제 해결을 위한 적극적인 대응책도 소개할 예정이다.

 

손영준 의장은 "지역의 현안 해결뿐만 아니라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지방자치TV의 '더 인터뷰'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방영되며, 오는 25일에는 하남시의회 금광연 의장이 출연한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