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청년 창업농 맞춤형 지원-도민체전 개최 기념 SNS 이벤트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3-11 11:34:37
경남 밀양시는 올해 상반기 중 시설농업 생산 기반 지원 등 3개 분야에 34억7000만 원 규모의 청년 창업농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청년 창업농 맞춤형 지원사업은 경남도의 예산 지원을 받아 청년 농업인의 영농창업 계획을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농업 경영체로 육성해 농촌 정착을 돕는 사업이다.
지역 내 청년 농업인들은 시설농업 분야, 노지 농업 생산 기반 지원과 생산한 농산물을 활용한 체험·가공 시설 및 장비 지원, 기타 농업 관련 창농 지원 등 3개 분야에서 농가당 최대 3억50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지역특화임대형 스마트팜과 경영 실습 임대 농장, 창업형 스마트 농업 단지 조성 사업과 더불어 청년 창업농 맞춤형 지원사업 시행으로 밀양이 청년 농업의 산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밀양시,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개최 기념 SNS 해시태그 이벤트
밀양시는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및 대회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1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또는 본인의 운동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시태그(#)에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를 넣으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1등 한 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사진이 선정되면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안내하고 선정된 작품으로 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사진전을 개최해 대회 참여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