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독:Fear' 무대 최초 공개
권라영
| 2019-09-19 11:56:45
엑스원, 에버글로우, 더보이즈 등 출연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그룹 세븐틴이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한다.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세븐틴이 정규 3집 타이틀곡인 '독:Fear'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수록곡인 '스냅슛(Snapshoot)'과 '해피 엔딩' 무대도 예정돼 있다.
앞서 세븐틴은 정규 3집 발매 3일 만에 약 36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기분 좋은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가 장기인 세븐틴이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같은 날 컴백하는 라붐은 타이틀곡 '파이어워크(Firework)'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드림캐쳐도 신곡 '데자부'로 애절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그룹 틴틴으로 데뷔한다. 데뷔곡 '책임져요'는 사랑에 대한 소년들의 용기를 재치있고 경쾌하게 풀어냈다.
이번 주 '스튜디오 M'은 가을을 맞아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이 자작곡 '너의 이름은'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을 선보인다. V.O.S는 발라드 '다시 만날까 봐' 무대를 독점 공개한다.
이밖에도 엑스원, 에버글로우, 더보이즈, 아이즈, 장대현, 로켓펀치 등이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