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입대' 양요섭, 아쉬움 속 신보 '20 Full Moons' 발매
권라영
| 2019-01-24 11:29:25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디지털 싱글 '20 풀 문스'를 선물로 남기고 입대한다.
양요섭은 24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그는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양요섭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정확한 입영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요섭은 이날 SNS를 통해 자필로 쓴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이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한다"면서 "즐겁게 다녀오겠다"고 썼다.
팬들에게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그 시간을 행복함으로 가득 채워 지내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에는 양요섭의 디지털 싱글 '20 풀 문스'가 공개된다. 앨범명은 스무 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첫 번째 수록곡 '위드 유'는 양요섭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로, 10년 동안 함께한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
'문라이트'는 양요섭의 청량한 목소리 돋보이는 팝으로, 막 사랑을 시작한 사람의 벅찬 고백을 달콤한 멜로디에 녹였다.
어라운드어스는 "두 곡 모두 양요섭의 자작곡으로, 자신의 방법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잠시 동안 떨어져 있겠다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사진=양요섭 인스타그램 캡처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