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로 겨울철 비데 시장 리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3-12-20 11:30:03
코웨이는 최근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BAS40-A)'를 출시하며 겨울철 비데 시장 리더로서 선두 굳히기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3단계 살균 시스템과 강화된 맞춤형 수류 코스를 갖춰 차별화된 위생성과 세정력을 기반으로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는 유로, 노즐, 도기 등 위생 관리가 필수적인 제품 내부를 꼼꼼하게 케어한다.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한다.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살균수 분사 각도가 넓어져 도기 위쪽까지 강력하게 세척한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사용 전후로 두 번 더 살균 케어해 위생에 신경썼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의 비데 수압이 약하다고 느껴지는 소비자를 위해 수류 코스도 업그레이드 했다.
수류·수압·공기·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3단계 아이웨이브 수류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동 모드 선택 시 집중세정 단계에서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을 적용해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관리 편의성도 신경 썼다.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본체 방수 IPX5등급을 적용했다. 세척이 자주 필요한 커버와 변좌, 조작부는 한 단계 강화된 IPX6등급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 히터 성능을 향상시킨 하이브리드 탱크를 탑재해 온수 온도 도달 시간과 전력 소모를 줄였다.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 동안에는 변좌와 온수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절전모드를 적용했다.
오래된 구옥이나 고층에 거주하는 가구 등 수압이 약한 환경에서 비데 설치에 어려움이 있는 점을 고려해 저수압 특화형 제품도 선보였다.
'저수압 특화형 스스로케어 비데(BAS39A)'는 내장형 저수압 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화장실에도 제약 없이 설치할 수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