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2025 봄철 캠페인 공개
정현환
dondevoy@kpinews.kr | 2025-01-24 13:13:03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엠은 올해부터 프렌치 분위기를 담은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다. 특히, 강점이 있던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유럽 수입 소재를 도입해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그 첫 시작으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로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철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와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색채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차림새를 연출했다.
이 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매일 입기 좋은 '올데이 가디건'이 있다. 베이직한 컬러 구성, 탄탄한 소재로 제작돼 보풀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브이넥과 라운드넥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며 "특히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