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김혜윤,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김보라와 한솥밥

권라영

| 2019-01-21 11:53:02

JTBC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역을 맡은 배우 김혜윤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배우 김혜윤이 싸이더스HQ와 손을 잡았다. [김혜윤 인스타그램 캡처]


싸이더스HQ 측은 21일 이같은 소식을 알리며 "김혜윤은 국민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에서 시청자들로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라고 계약 이유를 밝혔다.

이어 "다양한 얼굴을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페이스는 물론, 탄탄하고 안정된 연기력을 지니고 있어 앞으로의 큰 도약을 기대하게 한다"면서 "더욱 넓고 깊은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매니지먼트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싸이더스HQ에는 '스카이캐슬'에서 김혜나 역을 맡은 김보라가 소속돼 있다. 드라마 속 예서와 혜나와 달리 김혜윤과 김보라는 절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혜윤은 2013년 드라마 '삼생이'로 데뷔해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나쁜 녀석들', '돌아온 황금복', '푸른 바다의 전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실력을 다졌다. 이후 '스카이캐슬'에서 아버지의 명석한 두뇌와 어머니의 야망을 유전자로 받아 공부 1등에 집착하는 예서 역을 맡으며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