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방송인 서유리가 열애 중이라고 밝히고 있다.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지난 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고준, 김형묵, 정은우, 서유리, 박진주와 스페셜 MC 황민현이 출연한 '배우 어벤저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서유리는 솔직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민현이 "이상형이 독특하다고 들었다"며 게임을 잘하는 분을 좋아한다더라"고 질문했다.
서유리는 "제가 게임을 되게 좋아하고 게임을 (남자친구가) 잘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는데 제가 나이가 있지 않냐. 제가 만나는 분들도 나이가 있다. 나이가 들면 피지컬이 떨어진다. 손이 느려진다. 그래서 게임을 15시간씩 해도 그냥 웃으면서 이해해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라고 설명했다.
MC 전현무는 "그럼 연하 만나면 되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서유리는 "저 남자친구 있다"고 답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전현무가 "얘기해도 되냐"고 되묻자 서유리는 "상관없다"며 연예인이 아닌 남성과 열애 중임을 공개했다.
교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그는 남자친구가 게임을 잘하는지 묻는 질문에 "게임을 많이 사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MC 조세호는 "그럼 어느정도 재력도 있는 거냐"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