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연애의 맛 시즌2' 장우혁, 한밤의 첫 데이트

김현민

| 2019-05-23 11:11:02

데뷔 24년 만에 공개하는 새로운 모습
23일 오후 11시 TV조선 첫 방송

'연애의 맛 시즌2'에서 가수 장우혁의 사생활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한국 대표 싱글남들이 이상형과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설렘을 전달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 23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장우혁이 데이트를 하기 위해 여성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TV조선 제공]


사랑, 연애, 결혼과는 연이 닿지 않던 4명의 싱글남 스타들이 설레는 해피엔딩의 러브스토리를 쓰기 위해 안방극장을 두드린다.


4인의 싱글남 중 장우혁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부담을 드러냈다. 아이돌그룹 H.O.T. 출신의 데뷔 24년 차 장우혁이 사생활 비공개주의, 안전제일주의를 고집하던 원칙을 깨고 출연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어떤 것이 장우혁의 신념을 흔들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녹화에서 장우혁은 '연애의 맛2' 출연 소식이 알려진 후 놀란 지인들로부터 걸려오는 연락에 진땀을 흘렸다. 또한 그는 공개연애 유경험자인 코미디언부터 1000만 관객 흥행 배우까지 메신저, 전화, 문자 등을 통해 조언을 구하며 데뷔 24년 만에 이뤄진 그의 용감한 결정에 대한 반응을 듣기도 했다.

마침내 다가온 첫 데이트 날 장우혁은 어두운 밤 여성을 만나러 출발했다. 데이트 장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장우혁은 떨리는 가슴을 부여잡은 채 스스로를 진정시키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걸며 마음을 다독였다. 도착한 장우혁은 청순한 실루엣의 여성이 등장하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장우혁이 결국 출연을 결정하기까지 부단한 자기와의 싸움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그만큼 신중하고 진중한 성격의 소유자인 장우혁이 결정을 내린 만큼 더욱 진실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장우혁의 진심을 같이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