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 경남장애인정보화협회에 교육용 PC 기증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5-29 13:58:35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조원균)는 28일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위치한 경남장애인정보화협회에 리뉴얼 PC 20세트를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조원균 삼천포발전본부 본부장, 최근수 경남장애인정보화협회 협회장, 이은진 경남도청 장애인복지과 계장, 장희덕 장애인정보화협회 중앙회장 등 지역의 여러 장애인 사회복지 단체장들도 함께했다.
최근수 협회장은 "장애인들은 정보화 교육에 있어서 매우 열악한 환경에 처해 있다. 오늘의 기증식은 이런 현실을 개선할 수 있는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조원균 본부장은 "우리 본부가 약 40여년간 잘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의 협력 덕분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삼천포발전본부는 매년 장애인 단체, 지역아동센터의 PC 기증과 관내 농어촌학교의 e-스포츠 지원금 기부 등 정보화 소외계층에 대한 정보화 역량 향상과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