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도로공사 600만원 기탁-명덕초 어린이들 장애인복지관 후원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15 13:10:36

한국도로공사 창녕지사(지사장 전병규)는 14일 창녕군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600만 원을 기탁했다.

 

▲ 도로공사 창녕지사 임직원들이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도로공사 창녕지사는 고속도로 인근 군민 경제 지원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공헌을 실천하기 위해 창녕읍과 남지읍을 방문해 각 300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창녕읍과 남지읍에서는 그동안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온 도로공사 창녕지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명덕초,'비즈쿨 마켓' 수익금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

 

▲ 명덕초등학교 어린이들이 13일 장애인복지관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읍 명덕초등학교(교장 이영숙) 어린이들이 13일 '비즈쿨 마켓' 행사 수익금 전액인 80여만 원을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명덕초등학교 5·6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비즈쿨 동아리' 회원들이 동아리 활동으로 제작한 장식품과 머그잔 등을 '비즈쿨 마켓'을 통해 판매한 수익금이다.

 

명덕초등학교는 전교생 회의를 거쳐 수익금 전액을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인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하기로 결정, 이번에 시설을 방문했다.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김성길 관장은 "연말을 맞아 명덕초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