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얼간이' 맞아?…드라마 '플레이어' 이시언, 천재 해커로 변신

이유리

| 2018-10-01 11:08:59

▲ 이시언은 지난달 29일 첫 방송한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에서 천재 해커로 변신했다. [OCN '플레이어' 방송 캡처]

 

배우 이시언이 '플레이어'에서 천재 해킹 마스터로 변신해 두뇌 플레이와 반전 코믹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시언은 지난달 29일 첫 방송한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에서 천재 해커 임병민으로 변해 인상 깊은 등장을 알렸다.

이시언은 캐릭터에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진지와 코믹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탁월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임병민(이시언 분)은 첫 등장부터 악질 재벌이 자금을 숨겨둔 호텔 보안 시스템을 해킹해 주변 상황을 조작, 통제하며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입증했다.

하지만 직접 현장에 나서자 심약한 가슴으로 긴장하기 시작했고, 경찰들이 쫓아오자 결국 이성을 잃고 폭주하기 시작했다.

이시언은 이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배가하는 동시에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범죄수익환수팀 공식 출범 한 달 전 강하리(송승헌 분), 차아령(정수정 분), 도진웅(태원석 분)과 함께한 첫 작전 과정에서는 임병민의 존재감이 더욱 빛을 발했다.

형진그룹 막내 지성구(김성철 분)의 행동반경을 담은 CCTV에서 수상한 정황을 포착하는가 하면 비공개 사이트를 찾아내 그의 충격적인 범죄 행각을 드러나게 만들었다. 이처럼 작전 해결의 키 플레이어다운 놀라운 두뇌 플레이는 단단하면서도 유려한 이시언의 연기 내공으로 긴장감을 더했다.

또 차아령의 어린 시절 길바닥 생활을 듣고 감탄하고 도진웅과 유치찬란하게 말싸움을 하는 등 곳곳에서 드러난 임병민의 철없는 면모는 보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플레이어'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KPI뉴스 / 이유리 기자 lyl@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