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암군, 기관사회단체장과 '2024년 신년하례회' 개최로 새해 설계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1-07 11:09:37 ▲ 전남 영암군이 지난 5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영암군민회관에서 기관사회단체장과 기업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와 덕담을 나누면서 희망찬 새해를 함께 설계하는'2024년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우승희 군수는 신년사로 올 한 해 영암의 혁신 청사진을 제시했다. [영암군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