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추석 맞아 송파구 어르신들에 치킨 기부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4-09-10 11:20:33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지난 9일 서울 송파구청을 방문해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치킨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으로도 치킨 1000여 마리를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BBQ가 지난 9일 추석을 앞두고 송파구청을 방문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치킨을 기부하고, 앞으로 약 1000마리의 치킨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김민철 커뮤니케이션실 상무, 심관섭 제너시스BBQ 대표, 서강석 송파구청장, 한명원 주민복지국장.[제너시스BBQ 제공]

 

이날 전달식에는 심관섭 제너시스BBQ 대표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BBQ는 지난 8월부터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를 통해 매월 치킨 70마리를 송파구에 기부하고 있다. 9월에는 이 지역에서 외롭게 추석명절을 맞이하는 어르신들에게 치킨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기부된 치킨은 송파구를 통해 지역 내 급식 지원대상자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BBQ는 지난 2022년 송파구 장지동 화훼마을을 방문해 연탄 2000장과 100인분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전달했다. 지난해 4월에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 TOKK)'이 송파구 결식아동 및 저소득층 대상 무료 나눔 등의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송파구 유공구민표창'을 수상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