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이웃돕기 행렬…트라이얼코리아 물품-동성조경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08 11:18:15

㈜트라이얼코리아(대표 진현숙)는 지난 6일 경남 함안군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물품(520만 원 상당)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 설동휘 트라이얼코리아 함안지점장 등이 조근제 군수에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트라이얼코리아 함안지점 설동휘 지점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쌀, 화장지, 빵, 햇반 등으로 꾸려진 선물 꾸러미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설동휘 지점장은 "함안에 터를 잡고 마트를 운영하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춥고 힘든 겨울이지만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이 힘든 시기를 잘 넘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성조경,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 이동명 동성조경 대표 등이 조근제 군수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조경업체 동성조경 이동명 대표는 지난 6일 함안군청을 찾아 조근제 군수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현금은 군내 저소득 계층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동명 대표는 "경기침체, 고물가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라며 "새해에는 우리 주변에서 힘들어 하는 이웃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