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로 BBQ 주문하면 1000원 추가 할인"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11-13 11:01:44

BBQ, SPC섹타나인과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제너시스BBQ 그룹은 SPC그룹의 IT 서비스·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과의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 오는 30일까지 BBQ앱 결제 단계에서 해피포인트를 선택하고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BBQ는 지난 5월 섹타나인과 체결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바탕으로 상호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지난 1일에는 BBQ앱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해피포인트를 사용·적립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어 오는 30일까지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 단계에서 해피포인트를 선택하고 1000 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ID당 1번씩만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이달 중 섹타나인의 배달·픽업 플랫폼 서비스 해피오더를 통해 BBQ의 모든 메뉴를 배달·픽업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다. 내년 상반기 중에는 BBQ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이번 SPC 섹타나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BBQ의 폭넓은 혜택과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BBQ앱 활성화가 고객 혜택 만족과 패밀리의 수익성 개선과 직결되는 만큼 앞으로도 멤버십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