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SAFE 올인원 타블렛' 주방세제 출시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2025-01-17 11:38:33
LG생활건강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SAFE올인원 타블렛'은 식기세척기부터 과일, 채소까지 두루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향, 색소, 표백제, 보존제를 뺀 4무(無) 포뮬러를 적용했다. 설거지를 마치면 타블렛과 필름이 투명하게 녹아 없어져서 얼룩 걱정을 덜었다.
순한 처방으로 식기세척기 세제로는 드물게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신고된 점도 돋보인다. 젖병과 유아 식기류를 씻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AFE 올인원 타블렛'은 순한 세제이지만 세척력은 매우 강력하다. 기름기를 분해하는 베이킹소다와 비린내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 물때를 방지하는 소금 성분을 함유해서 한 알로도 충분하게 설거지를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SAFE 올인원 타블렛'의 비건 인증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첨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SAFE 올인원 타블렛은 순하면서도 세척이 잘 되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혁신적인 주방세제"라며 "고객들이 과일·채소 세척 성분으로 안심하면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AFE 올인원 타블렛'은 오는 20일부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