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톰과 제리 콜라보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선봬
김경애
seok@kpinews.kr | 2024-01-03 10:57:35
캐릭터 마케팅으로 모바일 시장 공략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은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와 컬래버레이션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정관장 활기력과 창사 100주년을 맞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의 DC코믹스 슈퍼히어로를 활용한 제품이다.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컨셉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한정판 에디션이다.
정관장은 지난 5월 배트맨과 슈퍼맨, 플래시 캐릭터를 입힌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1탄을 선보인 바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출시 두 달만에 3만 세트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2탄인 톰과제리편은 슈퍼맨 복장을 한 톰과 제리가 도심 속 추격전을 벌이는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활기력(20ml) 20병과 함께 동봉된 톰과 제리 스티커는 휴대폰케이스, 노트북 등 다양한 소품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 소재와 비타민 B·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한 병 섭취만으로 기력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게 KGC인삼공사의 설명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에는 간편함과 맛, 재미 요소를 담은 활기력부스터 엔진 세트, 활기력 에너지박스, 활기력 조이 등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큰 인기를 끌며 대세 모바일 건강선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