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10-24 10:54:01
700여 개 키즈 브랜드 합리적 가격으로 선봬
▲ 아동 온라인 셀렉숍 '키디키디'가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랜드 제공]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동 온라인 셀렉숍 '키디키디'는 오는 29일까지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2020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차를 맞이했다. 아동 겉옷을 누적 10만 장 이상 판매하는, 키디키디 연중 최대 행사다.
올해 페스티벌은 '이 계절을 나답게 즐겨요 #1'라는 주제로 지난 23일 열렸다. 700여 개 브랜드와 4000장 이상의 유아동 겉옷을 키디키디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어린이 모델들과 함께한 화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인기를 끄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유아동 상품들을 선보인다.
△뉴발란스 키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스파오 키즈 등 어린이 유명 브랜드 △'키디픽'으로 추천하는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 로아앤제인, 하이헤이호, 캐치티니핑, 드타미 프로젝트 등이다.
다양한 두께의 플리스자켓,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각종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기 좋은 가디건과 조끼를 키디키디 홍보대사인 '키디크루'의 스타일링 이미지로 살펴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데일리 특가 상품도 제공한다. 합리적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게 이랜드 설명이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