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대출 180일 이자 지원' 이벤트 진행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12-10 13:07:22

KB증권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대출을 하나의 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약정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출 180일 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프라임센터 비대면 채널을 이용하는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후 신규로 국내·해외주식, 펀드, 채권 등 증권담보대출을 실행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대출 연장은 제외된다.
 

▲ KB증권, '대출 180일 이자 지원' 이벤트 진행. [KB증권 제공]

 

신규 대출을 실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신규 대출 후 다음 달 추첨일 기준 대출 잔고를 보유한 고객 중 매월 15명을 추첨해 180일치 이자 상당액을 지원한다. 1인당 최대 한도는 1000만 원이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모두 대출을 실행해 합산 100만 원 이상인 고객 5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 원을 제공한다.

KB증권 디지털그룹장은 "국내·해외주식 모두 한 계좌에서 대출이 가능해진 만큼 고객의 자금 활용 편의가 높아졌다"며 "시장 흐름과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마블'과 '마블 와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