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리치리치페스트티벌 10월 3일 개막…"부자 법칙 공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9-10 11:11:54
경남 의령군은 10월 3일 오후 7시 서동생활공원에서는 '2024 리치리치페스티벌' 개막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개막식에는 대한민국 최고 인기가수 반열에 오른 이찬원을 비롯해 빈예서·이젤·박구윤 등이 분위기를 돋운다.
개막 행사에는 '부자 1번지' 의령을 대외적으로 선언하는 깜짝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웅장한 7개의 미디어 대북을 도깨비 방망이로 두드리며 '7가지 부자의 법칙'을 공개한다고 의령군은 예고했다.
4일 청춘만개콘서트에는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가 출격한다. 다이나믹듀오는 20년 동안 '국힙(국내힙합) 레전드'로 흥이 넘치는 무대로 국내 최정상의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콘서트에는 김희재·데이브레이크·신해솔 등의 특별 공연도 준비돼 있다.
축제 마지막 날 6일에는 KBS Cool FM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청소년과 함께하는 세대공감 어울림 콘서트도 펼쳐진다. 유주, 유희승, 브브걸, 케이시, 홍대광 등 젊고 에너지 넘치는 가수들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축제 기간 매일 밤 9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리치 멀티미디어쇼를 겸비한 'EDM 파티'가 나흘간 계속돼, 의령의 밤을 흥으로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부자뱃길투어, 리치런치쇼, 리치톡톡 등 사전 접수가 필요한 프로그램은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등 축제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