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상공인협의회장 도지사 표창-학교밖청소년 홈트레이닝 지원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9-23 11:18:56

사단법인 창녕군 상공인협의회 윤병국 회장은 지난 20일 창원컨벤션에서 열린 일자리경진대회에서 '2024년 경남도 일자리 종합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 윤병국 창녕군 상공인협의회장이 일자리경진대회에서 종합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박완수 도지사로부터 상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윤병국 상공인협의회장은 제3대 회장에 만장일치로 추대돼, 18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기업의 애로사항 건의, 불합리한 규제 개선, 지역민 우선 채용 활동 등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창녕군을 만드는 데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민간 주도 일자리 성과 유공 부문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윤병국 회장은 "물가 상승, 고금리, 경기침체 등으로 어느 때보다 상생협력이 필요한 시점에 기업인들과 함께 고용 창출을 위해 더 노력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홈 신체활동 체력증진' 프로그램 운영

 

▲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관계자가 홈트레이닝 물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창녕군 제공]

 

창녕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20일 신체활동이 적은 학교 밖 청소년 20명의 건강증진을 위해 '홈 신체활동 체력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스트레칭 밴드 △마사지볼과 스틱 △요가매트 △악력기로 구성된 홈트레이닝 물품 꾸러미를 지원했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종사자가 가정방문과 유선 상담을 통해 건강 상태를 수시로 점검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