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연말 온정의 손길…남지교회·대합면청년회·의용소방대연합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27 10:54:58

경남 창녕군 남지읍 남지교회는 26일 남지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연석 남지교회 목사 등이 석상훈남지읍 읍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남지교회 김연석 목사는 "사랑 나눔 성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쓰여 추운 겨울 이웃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비추는 희망의 빛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남지읍 복지특화사업인 사랑나눔 반찬가득 사업의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대합면청년회 취약계층에 라면 40박스 기탁

 

▲ 김재성 대합면청년회 회장 등이 대합면에 라면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 대합면청년회는 26일 대합면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110만 원 상당의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대합면청년회 김재성 회장은 "물가 상승으로 힘든 시기에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돼 모두가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창녕군 의용소방대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김보학 창녕군의용소방대연합회 회장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의용소방대연합회는 26일 창녕군을 방문해 이웃사랑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의용소방대연합회 김보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생활을 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