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한강 지천 정화 봉사 활동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2025-04-10 10:57:35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 동대문구 아름다운안암지역아동센터에서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 시작한 한강 지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의 마무리로, 이번이 아홉 번째다. 

 

▲[HDC현산 제공]

 

HDC현산은 전날 동대문구 제기1구역에 들어설 아이파크 현장 직원, 동대문구 지역주민 등과 EM흙공을 직접 만들어 성북천에 던지고 한강 일대의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기1구역 현장 직원은 "현장 근처 성북천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직접 EM흙공을 만들어 성북천에 던지고, 플로깅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와 자연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HDC현산은 지난 2월 성동구 라온지역아동센터 인근 베이킹센터에서 사회공헌 전문 NGO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어린이들과 함께 빵과 케이크를 만들어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성북구, 서대문구, 동대문구, 노원구, 중랑구, 성동구, 광진구 등에서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신뢰를 증진하고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본사가 위치한 용산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나가며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HDC현산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봉사활동은 단순한 봉사와 지원을 넘어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나눔을 실천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며, 나눔을 실천하는 ESG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