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전통시장 동행축제-문화회관 코믹 뮤지컬 '프리즌' 공연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02 13:44:51

경남 의령전통시장 상인회와 의령전통시장 문화관광시장 육성사업단은 어린이날을 맞아 '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개최하는 '2024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마련된다. 

 

▲]의령전통시장 동행축제 봄봄 페스티벌 포스터

 

이번 행사는 5일 의령전통시장 서문 다목적광장에서 오전 11시에서 오후 4시까지 열린다. 

 

만 원권 상품권이 증정되는 어린이 장보기 체험, 의령의 대표 먹거리인 망개떡 만들기와 부채·달고나 만들기 체험, 페이스 페인팅과 캐리커처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신기한 마술공연과 함께 요술 풍선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콘과 솜사탕 등 어린이 간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의령군민문화회관, 24일 뮤지컬 '프리즌' 공연

 

▲뮤지컬 '프리즌 포스터[의령군시설관리사업소 제공]

 

의령군은 코믹 락(樂)뮤지컬 '프리즌'을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즌'은 2010년 3월부터 10년 넘게 서울 대학로에서 흥행을 달리고 있는 뮤지컬로 미국의 록밴드 '건스 앤 로지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개그맨 컬투 정찬우가 만든 화제작이다.

 

'프리즌'은 록 밴드의 꿈을 안고 혹독한 준비를 해왔지만 사기를 당한 세 명의 어리바리한 청년들이 돈을 갚기 위해 은행털이를 하고, 결국 쇠고랑을 찬 뒤 탈옥을 감행하는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코믹 뮤지컬이면서 색다른 음악, 록밴드의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의 배우들 노래 실력도 엿볼 수 있다.

관람료는 모든 자리 1만 원이다. 예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현장 예매 및전화와 홈페이지로 진행된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