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전통시장 동행축제-문화회관 코믹 뮤지컬 '프리즌' 공연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02 13:44:51
경남 의령전통시장 상인회와 의령전통시장 문화관광시장 육성사업단은 어린이날을 맞아 '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개최하는 '2024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5일 의령전통시장 서문 다목적광장에서 오전 11시에서 오후 4시까지 열린다.
만 원권 상품권이 증정되는 어린이 장보기 체험, 의령의 대표 먹거리인 망개떡 만들기와 부채·달고나 만들기 체험, 페이스 페인팅과 캐리커처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신기한 마술공연과 함께 요술 풍선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콘과 솜사탕 등 어린이 간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의령군민문화회관, 24일 뮤지컬 '프리즌' 공연
의령군은 코믹 락(樂)뮤지컬 '프리즌'을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즌'은 2010년 3월부터 10년 넘게 서울 대학로에서 흥행을 달리고 있는 뮤지컬로 미국의 록밴드 '건스 앤 로지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개그맨 컬투 정찬우가 만든 화제작이다.
'프리즌'은 록 밴드의 꿈을 안고 혹독한 준비를 해왔지만 사기를 당한 세 명의 어리바리한 청년들이 돈을 갚기 위해 은행털이를 하고, 결국 쇠고랑을 찬 뒤 탈옥을 감행하는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코믹 뮤지컬이면서 색다른 음악, 록밴드의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의 배우들 노래 실력도 엿볼 수 있다.
관람료는 모든 자리 1만 원이다. 예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현장 예매 및전화와 홈페이지로 진행된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