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展 성료-경남시·군의회의장協 평가보고회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6-27 11:55:50

사천문화재단은 경남도 '2024년 청년 문화의 거리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 기획전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 기획전시 [사천시 제공]

 

재단은 지난달 3일부터 23일까지 사천미술관에서 우주항공청 개청을 기념해 '스누피 한국 특별전-사천으로의 위대한 비행'이라는 기획전시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는 청년 문화의 거리 조성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청년 중심 콘텐츠와 우주항공청 개청에 따른 지역 대내외적 관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52일의 전시기간 동안 약 2만7000여 명이 관람하는 등 사천미술관 전시 이래로 가장 많은 관람객 수를 기록했다고 사천문화재단은 전했다.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9대 전반기 평가보고회

 

▲경남시·군 의장 협의회 회원들이 26일 사천에서 평가보고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천시 제공]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창원특례시의회 의장 김이근)는 26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제9대 전반기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지방자치와 경남발전을 도모하고자 도내 18개 시·군의회 의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사천시의회가 주관한 이번 '제9대 전반기 평가보고회'에는 도내 18개 시·군 의회 의장과 박동식 사천시장, 사천시의회 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