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 출시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5-04-08 10:49:38
풀무원식품은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풀무원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식사빵'을 중심으로 건강한 식사 옵션을 제공해 시장 내 입지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표 식사빵 1호로 선보이는 '저당 베이글'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설계해 식품표시광고법상 저당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저당을 구현하면서도 풀무원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맛과 풍미를 살렸다.
반죽에 풀무원 순두부 원물을 더하고 제빵 기법 중 하나인 탕종을 적용해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다. 취식 시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만 데우면 갓 구운 듯한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은 전문점 스타일의 크림치즈 베이글 2종(3개입) '대파', '바질토마토' 등과 기본 베이글 1종(3개입) '어니언'이다.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은 대파 특유의 알싸한 풍미와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진한 맛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바질토마토크림치즈 베이글'은 향긋한 바질, 반건조 토마토, 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어니언 베이글'은 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양파 향이 특징으로, 그대로 먹거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재료와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신제품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은 이마트, 롯데마트 및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가능하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