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경남관광박람회서 홍보관 운영-지역자활센터 할인판매장 운영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3-22 12:27:33
함양군은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 동안 경남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지역관광을 홍보한다.
경남관광박람회는 경남지역 자치단체와 관광업체 100여 곳이 참석해 관광 상품·문화·축제·레저 등을 선보이고 있다. 경남관광포럼, 해외 및 국내 바이어 상담회, 경남도 베스트 관광지 팸투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리고 있다.
함양군은 이번 박람회 주제인 '4계'에 맞춰 한옥을 배경으로 부스를 꾸미고 계절별 관광지 사진을 부착 포토존을 조성했다.
또 함양 상림공원 연꽃을 모티브로 한 연꽃 만들기 체험, 룰렛 체험을 통한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박람회에 참가하는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함양지역자활센터 '함양맛데이' 운영
함양군은 지역자활센터(센터장 이상미)가 21일 함양읍 에그샌드앤커피 앞에서 '함양맛데이'를 운영했다고 22일 전했다.
이날 '함양맛데이'에는 지역자활센터와 자활사업단 참여자 등 10여 명이 참여해 자활사업단에서 생산한 각종 제품들을 할인판매, 인기를 모았다.
서창우 함양부군수도 판매장터에 참여, 자활근로 참여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함양맛데이' 행사는 자활 사업 참여자에게 자활의욕을 고취시키고 자립능력이 향상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운영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