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 장학금-부곡면 이장協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2-21 11:42:12

한국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는 20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임원진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생활개선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 차정화 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 회장이 성낙인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번 연시총회에서는 올해 생활개선회의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회원 명단 현행화와 회칙 수정 등을 논의했다. 이어진 과제교육에서는 천연염색을 통한 조끼 만들기 실습을 진행, 회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연합회는 지난해 판매한 멸치·다시마 수익금과 회원들의 정성을 보태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차정화 회장은 "650여 회원의 마음을 모아 지역 인재 육성장학금을 기탁했다"며 "기탁한 장학금이 창녕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곡면 이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 기탁

 

▲부곡면 이장협의회 회원들이 어경애 부곡면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창녕군 부곡면은 20일 부곡면 이장협의회에서 불우이웃을 위해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부곡면 이장협의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발굴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남충희 이장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