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다음달 말까지 신혼부부 웨딩프로모션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5-05-19 13:49:20
롯데면세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와 내년 결혼 예정인 내국인 신혼부부가 대상이다. 웨딩홀 계약서나 청첩장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생애 최초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국내 면세점 시장에서 명품 패션 브랜드의 인기가 꾸준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계·주얼리 카테고리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의 경우 해당 카테고리는 2021년 전체 매출의 약 6.6%를 차지했으며, 지난해에는 약 10%, 올해는 약 16%까지 비중이 확대됐다.
부쉐론, 피아제 등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 오프라인 매장 방문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참여 고객은 등급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LDF PAY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5만 원의 추가 LDF PAY가 지급된다.
만약 주말에 오프라인 시내점에 방문해 55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총 239만 원의 페이백이 제공된다. 약 30%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주류 카테고리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라세느, 도림 등 주요 레스토랑에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에게는 면세점 라운지 이용권과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온라인 채널에서도 별도 인증 절차를 거친 웨딩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플러스 쿠폰 및 카테고리별 쿠폰 등 맞춤형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