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프리미엄 시니어주택 '라우어' 내년 입주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2024-12-23 12:10:10
한화 건설부문은 프리미엄 시니어주택 '라우어'가 내년 2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라우어'는 2022년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중심에 국내 최초 헬스케어 복합단지로 조성됐다. 지난달부터 웅장한 외관을 드러낸 '라우어'는 동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우어'는 도보 권역에서 누릴 수 있는 초대형 문화, 편의시설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과 이케아동부산점, 2022년 개장한 롯데월드어드벤쳐 부산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난티코브, 빌라쥬드아난티, 아쿠아월드부산(예정) 등 동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레져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시니어에서 손주까지 3대가 함께 즐기는 휴양형 복합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특급호텔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라는 점에서도 관심이 높다. 노유자시설 라우어 1차 574세대, 라우어 2차 408세대 총 982세대의 시니어 레지던스로 구성됐고, 단지 내 양한방 병원 르메디센터의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와 테마형 상업시설인 애비뉴를 함께 누릴 수 있다.
'라우어'는 롯데호텔&리조트와 자이S&D가 운영 지원을 담당한다. 개인건강 맞춤형 식단을 기본으로, 글로벌 쉐프가 준비하는 다양한 컨셉의 프리미엄 특식 등 식음 서비스 준비를 마쳤고, 개인별 맞춤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주거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민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은 현재 운영하고 있다.
'라우어' 시행사 썬시티는 지난 3월부터 1기 난타클래스, 합창단 클래스 등을 개강해 입주민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썬시티 관계자는 "라우어 입주민이 꿈꾸던 삶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준비하고 있다"며 "실제 입주 후에 큰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우어 2차 라티브는 내년 초 준공을 앞두고 이달까지 선착순 한정(세대 소진시 조기종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528에 마련돼 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