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엑설런트 새로운 맛 선봬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12-05 10:27:52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출시
'캐치! 티니핑' 캐릭터 패키지 적용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도 리뉴얼▲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엑설런트 '딸기&소다향'과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 패키지. [빙그레 제공]
'캐치! 티니핑' 캐릭터 패키지 적용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도 리뉴얼
빙그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바닐라와 프렌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빙그레 엑설런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맛인 '딸기&소다향'을 선보인다.
엑설런트의 특징인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에는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이 그려진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포도맛)도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농후발효유 제품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에는 개당 40억 CFU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다. CFU는 눈에 보이는 균류의 숫자를 측정하는 단위다.
비타민 D₃와 칼슘, 아연도 포함돼 있다.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은 20% 낮다. 딸기맛 제품 기준으로 개당 당 함량이 3.2g에 불과하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까지 받았다.
빙그레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당사 제품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엑설런트의 모습을 알리는 데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