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5-02-20 10:43:08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및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새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설화수 New 에센셜 라인 연출컷.[아모레퍼시픽 제공]

 

국내 보습 스킨 및 로션 시장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해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이 함유돼 있다. 


'탄력크림 EX'에도 28년 동안 진화를 거듭한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가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질감의 제형이 탄력 있게 흡수돼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보습과 동시에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20일부터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됐다.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능하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