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삼양식품과 식문화 발전 업무협약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5-05-28 11:07:16

아워홈은 삼양식품과 미래 식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워홈이 보유한 메뉴 개발 역량과 삼양식품의 제품 및 브랜드 선호도를 결합하여 사내식당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27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아워홈과 삼양식품 관계자들이 '미래 식문화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양정익 아워홈 MCP사업부장(왼쪽 세 번째), 김용호 삼양식품 한국본부장(왼쪽 네 번째), 류형우 아워홈 전략실장(왼쪽 두 번째), 김현경 MCP사업부 지원부문 부문장(왼쪽 첫 번째), 채혜영 삼양식품 신성장브랜드본부 부문장(왼쪽 다섯 번째), 강정훈 신성장브랜드본부 부문장(왼쪽 여섯 번째).[아워홈 제공]

 

지난 27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정익 아워홈 MCP사업부장과 김용호 삼양식품 한국본부장 등 양 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식 이후 개발 중인 메뉴를 함께 시식하고 향후 협업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으로 전세계에 'K-라면'의 전성시대를 새롭게 열었다. 아워홈은 삼양식품의 제품과 브랜드 영향력을 바탕으로 사내식당 메뉴에 차별성을 더할 방침이다.

삼양식품 인기 제품을 활용한 협업 메뉴 개발은 물론, 이벤트 부스 및 굿즈 증정 등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마케팅 활동 전반에 걸쳐 협력한다. 오메이징 레시피는 아워홈이 동종·이종업계와 협업해 개발한 이색 사내식당 메뉴와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